Services

글로벌 BD/비즈니스 디벨로프먼트 (Business Development)

커머셜 분석 (Commercial Assessment) 및 전략

  • 마켓 리서치 (Primary & Secondary)
  • 사이언티픽/벨류 이벨류에이션 (Current and Pipeline products)
  • 컴페터티프 인텔리전스 및 랜드스케이프 어날러시스 (Intelligence and Landscape Analysis)
  • 제품 포지셔닝 및 가격 어날러시스 (Pricing Analysis)
  • 파이넨셜 모델링 및 에셋 밸로애이션
  • 마케팅 전략 및 플레닝

커머셜 파트너링 및 라이센싱 서비스

  • 사이언티픽 /벨류 이벨류에이션 및 전략 수립
  • 커머셜 파트너쉽을 통한 전략적 BD 플레닝 (리소스 파악 및 외부 추가 딜 필요 여부 검토) 및 BD 방향 검토 (Licensing; Partnership; Acquisition or Divestiture등)
  • 에셋 스카우팅, 이니셜 접촉(Pitch Deck) 및 미팅, 일체 진행 업무 수행
  • 전략적 제품/기술 스카우팅 & 메치 메이킹, 라이센싱 인 & 아웃 전략 및 실행 업무
  • 전략적 파트너링 및 미팅, 토론 기회 및 채널확보
  • 딜 구조 및 Team Sheet & Valuations 등 자문
  • 듀 딜리전스, 협상, 기술 이전등 현지 실행 업무 일체 (Full Alliance and Transaction Management)

오버롤 바이오 비즈니스 & 기업 플레닝

  • R & D 파이프라인 및 오버롤 비즈니스 전략 수립
  • 기업/기술 벨류에이션
  • 비즈니스 플랜과 기업 전략 수립
  • IP 메니지먼트
  • 제품 프로파일링과 포지셔닝
  • 런칭 전략 및 현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 실행

국제 협력 사업 및 인력 양성

  • 산업 동향 리포트 및 글로벌 이슈/전략 분석 보고서 지원
  • 인더스트리 협회 및 회원사의 다양한 해외 마케팅/BD 활동 자문
  • 글로벌 BD (Business Development) 교육 및 전문 인력 양성
  • 오픈이노베이션 자문 및 실행
  • 글로벌 교류협력을 통한 다양한 해외 마케팅 활성화 지원 사업
  • 미국 유럽 바이오네트워크 구축 (컨퍼런스, 세미나, 로드쇼 등)
  • 미국 유럽국제행사 참가 (전시회, 파트너링 지원, 홍보 등)

 

인더스트리트 이벤트 서비스

컨퍼런스 & 파트너링 이벤트

  • 다양한 바이오파마 이벤트 효과 극대화를 위한 미팅 부킹
  • 사전/사후/온사이트 PR
  • 런칭 전략 수립 및 실행

글로벌 펀드 조성 이벤트

  • 글로벌 펀드 조성 로드쇼
  • 글로벌 라이프 사이언스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실행

글로벌 런칭 이벤트

  • 런칭 로드쇼
  • 런칭 전략 및 실행

 

헬스케어 통합 마케팅 서비스

헬스케어 기업 포지셔닝과 메세지

  • 바이오 인더스트리트 성격상 제약이 많고, 단계별 업무가 매우 복잡 다양하기때문에 R & D 중심의 라이프 사이언스 기업들이 명확하고 파워풀하게 기업의 가치(메세지)를 소통하는데 적지 않은 애로를 겪습니다. BioTribalVision고객 기업들은 유닉한 포지셔닝을 확보하고 이를 정확한 타겟과 소통하며 파워풀한 마케팅 메세지를 수립합니다. 이 과정에서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인식를 높이고 보다 유닉하고 컴팰링한 기업의 가치를 확보합니다.

헬스케어 브랜드 크리에이션 및 리파인먼트

  • 기업의 파워풀한 브랜딩 파워 확보를 위해 강력한 메세지를 수립하고, 소통함으로서 이는 특히 mergers, acquisitions or repositioning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헬스케어 인바운드/컨텐트 마케팅

  • 파워풀한 컨텐트와 인바운드 마케팅 어프로치를 통해 기업과 제품의 포지셔닝을 강화시킵니다. 라이프 사이언스에 특화된 팟케스트, 비데오, 블르고, 백서, 보도 자료, 웨비나 등 다양한 컨텐트 마케팅 에셋 제작 과정을 직접 기획, 제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인더스트리트 리더쉽을 확보합니다.

헬스케어 PR

  • 헬스, 사이언스, 뷰티 아레나 등 관련 분양의 특정층을Pre-FDA 단계부터 적극 아웃리치하여 리서치, 클리니컬 데이타, 테크 날러지/제품/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하는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특히, 사전 홍보 및 교육을 통한 관심 유발과 이슈화, 동기 부여를 위헤 헬스 및 스킨 케어 마케팅, 채널 프로모션, 컨텐트 메니지먼트등을 PR과 접목시켜 적극적 인더스트리트 리더쉽 포지셔닝을 확보합니다. 라이프 사이언스 핵심 미디어와의 파워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하는 PR 전문서비스는 물론, KOL(key Opinion Leaders)들과의 관계 형성 및 인플런서 파트너쉽, 프로페셔널 아웃 리치등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제품 런칭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합니다.

헬스케어 리드 제너레이션 마케팅

  • Content marketing, SEO, SEM, PPC, Web development 등 다양한 모던 마케팅 전술 활용을 바탕으로 바이오텍, 헬스케어, 의료 기기, 파마 (Pharma)등 다양한 라이프 사이언스 인더스트리트로부터 마켓 니즈와 인식을 높이고, 제품에 대한 수요 (demand)를 극대화시켜 기업의 다양한 목표를 달성합니다.

런칭 전략과 실행

  • 기업의 목표와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 및 서비스 런칭 전략을 전략적으로 수립 및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