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로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은 고객 기업의 핵심 역할이 아닌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만약 그렇다고 하더라도, 엄청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기업내에서 직접 수행할 만한 시간이나 자원이 부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마케팅 활동은 기업의 글로벌 경쟁과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가장 필요한 활동 가운데 하나입니다.

TribalVision Korea는 한국 고객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을 통합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고객 기업들이 선택한 전술들이 서로 어울려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촛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실행을 위해서는 명확한 목표가 필요합니다. 의사 결정권자들은 메트릭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압니다. 사전에 수립된 전략은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측정 및 검토, 수정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 solutions-strategy-square
    전략
    사전 계획 수립 전 면밀히 검토
  • solutions-tribe-building-square
    트라입 결성
    Push가 아닌 Pull
  • solutions-branding-square
    브랜딩
    글로벌 마케팅
    핵심에 와!하는
    감탄사를!
  • solutions-retentions-square
    리텐션
    다양한 채널로
    관계 강화
  • solutions-measurement-square
    측정
    계획의 핵심은
    수익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