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싶으신가요? 기업 로고 디자인을 강렬하게 만들고 멋진 구호를 붙이는 출발도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진정한 연관성을 조성해야

오늘날 충성도 높은 지지자들을 만들어 내고 있는 브랜드는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서, 구매자들을 “경험”의 세계로 이끌어 그들과 진심으로 교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낸 브랜드들 입니다.

스타벅스나 파네라 브레드와 같은 기업을 생각해 보면, 이 기업들은 보통의 커피숍/점심 식당을 매일같이 이루어지는 비즈니스와 네트워킹의 현장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혹은 온라인 기업인 탐스 슈즈 같은 기업은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도록 하는 이유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기업에서는 사람들이 신발 한켤레를 살 때마다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신발 한껼레씩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구매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는 ‘와!’

한국 고객 기업들의 브랜드에 ‘와!’ 하는 감탄 요소를 넣을 수 있는 방법 모색이 TribalVsion Korea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핵심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바이어들의 파워는 나날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구매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작은 틈새로부터 출발하는 커뮤니티에서 충성도를 다져가야 합니다.

한국 고객 기업들의 해외 상담원이 어떻게 전화를 받는지, 고객 서비스 센터의 대기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웹사이트가 얼마나 사용하기 쉽고 정보 입수가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는지… 이런 것들이 모두 TribalVision Korea가 면밀하게 검토하여 강화시킬,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접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