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

오늘날 글로벌 마케팅에 투입되는 비용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측정이 어렵다고 느낍니다. 그렇다고 실행중인 전술들이 모두 성공할 것이라고 ‘직감적’으로 믿고 진행할 수 있을까요?

핵심이 이끄는 사고 방식

TribalVision Korea는 눈으로 측정 가능한 정확한 수치와 실제 상황에 기반을 둔 실질적인 조언가 역할을 합니다. 정확한 메트릭스를 바탕으로 하는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한 글로벌 마케팅 측정에 기반을 둔 정확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TribalVision Korea는 곤란한 질문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달에 우리가 얼마나 많은 해외 고객을 유치했나요? 다음 달에는 우리가 어떻게 해외 고객을 늘릴수 있는 것인가요?

 

기초부터 탄탄히

이전에는 마케팅 효과를 일일이 측정하는 것이 불가능했지만, 이제는 다양한 데이타를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보다 정확한 효과에 대한 측정이 가능해진 시대가 열렸습니다. 측정할 수 없는 마케팅은 의미가 없습니다.

TribalVision Korea는 최신 분석 시스템과 테크닉을 통해 고객 기업들의 모든 마케팅 활동에 대한 임팩트를 정확히 측정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착수 단계부터 TribalVision Korea는 한국 고객 기업들을 위한 성공적인 전략 수립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글로벌 마케팅 메트릭스를 개발합니다.

여기에는 보다 현명하게 판매하기 위한 실시간 보고 체계와 현황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ribalVision Korea는 고객 기업들의 수익을 최대한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추정치들을 수정해 나갈 것입니다.

한국 고객 기업들은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접근 방법과 메세지, 채널 등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고, 보다 효과적인 접근 방법을 통해 더욱더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정확한 인사이트를 수립, 이를 향후 전략 수립에 반영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