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전체를 아우르는 전략 vs. 파편화된 전술

기업들은 내부 직원이나 제휴 회사, 혹은 신뢰 할 만한 외부 단체 같은 다양한 경로로부터 가치 있는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비전이 없다면 서로 다른 메케팅 요소들을 모아 놓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단지 새로운 마케팅 채널이라는 이유만으로는 기업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 마케팅 채널이 기업의 전체적인 의도와 부합되게 사용되지 않는다면 기대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TribalVision Korea는 신선하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가능한 다양한 옵션들을 살피고, 기업들이 처해 있는 특별한 환경과 기회, 글로벌 비즈니스 목표를 효과적으로 아우룰수 있는 적절한 마케팅 채널들을 조합해 낼 것 입니다.

 

‘무엇?’이 아닌 ‘왜?

’글로벌 전략을 수립할때는 오픈된 시각으로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어야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솔루션은 기업이 가고자 하는 곳으로 이끄는 유용한 수단이 됩니다. 하지만, 전술(수단)은 그 자체로 최종 목적지가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중요한 질문을 던져봐야 합니다.

– 왜 글로벌 통합 마케팅에 X전술을 포함시키려고 하는가?
– x 전술 활용을 통해 얻고자 하는 구체적인 반응/결과는 무엇인가?
– 또한, 그에 대한 결과를 어떻게 측정, 평가할 수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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