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입 (Tribe) 결성

수십 년 동안 제품과 서비스 세일즈를 위한 Push(강요)하는 메시지 중심의 마케팅이 관행처럼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무차별적으로 행해지는 광고와 광고 메시지에 지쳐 있습니다. 그래서 보편적으로 정보와 재미를 얻어 왔던 채널들을 꺼버리고 있습니다.

재정립된 글로벌 마케팅

이런 모든 상황 때문에 생산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트라입 (Tribe) 형성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매일 효과가 떨어지고 있는 강요하는 방식의 마케팅과는 정반대로, 트라입(Tribe), 즉 커뮤니티 형성 방식의 글로벌 마케팅은 오늘날 소셜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이 가능한 미디어를 통해 자발적인 지지자들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활발하게 조성되는 글로벌 커뮤니티 vs.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TribalVision Korea의 목표는 한국 고객 기업들이 매력적이고 충성도가 높은 지지자들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자발적으로 열정을 갖게 된 사람들은 실제로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게 됩니다.

이런 커뮤니티는 가능한 작은 틈새를 찾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머무르고 자발적으로 들어 오길 원하는 매력적인 디지털 환경을 조성해주고, 그 후에 이 대화의 장이 안정적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영양분을 공급해 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