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TribalVision 기업명의 앞부분은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전혀 새로운 접근 방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일방적으로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은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관련도 없는 무차별적인 대량 광고 메시지를 전달해 구매자를 귀찮게 하는 대신에,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어야 합니다.

비용 대비 효율적인 방법을 사용하면서도, 구매자에게 친숙한 용어로 의미가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을 유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스스로의 혜택을 위해 기꺼이 구성원이 되길 원하는 충성도가 높은 지지자들로 구성된 트라입 (tribe) 을 만들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TribalVision 기업명의 뒷부분은 글로벌화를 지향하는 기업들이 그리고자 하는 큰 픽쳐(Picture)에서 굉장히 중요한 비전(Vision)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전은 전략적인 안내서 역할을 합니다. 개념을 설정하고, 적용한 후에, 검토하고, 재조정하는 등 사이클이 계속해서 반복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계획을 조율할 때 비전은 비용 대비 효율적인 상호 작용의 중심 역할을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목표는 고객 기업들의 기업이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