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수립

분명한 전략과 구체적인 목표가 없는 글로벌 마케팅은 장님이 하늘을 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시간적인 압박 때문에 이러한 글로벌 마케팅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들여 전체적인 전략을 다듬기 보다 눈앞의 시급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그 즉시 필요한 각각의 개별적인 접근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쉬워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TribalVision Korea의 열린 접근 방식은 미디어나 세일즈에만 의존하던 기존의 낡은 글로벌 마케팅 접근 방식을 뛰어 넘어, 오늘날 활용 가능한 모든 해결 및 접근 방법들을 폭넓게 활용합니다.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투자 대비 성과를 우선시 고려하며 여러 전략적 요소들을 논리적이고 종합적인 계획 안에서 조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