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I 최대화

TribalVision Korea의 관심사는 시작 단계부터 온전히 한국 고객 기업들의 이익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실제로 TribalVision Korea는 한국 고객 기업들의 예산을 최소화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장기 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 창작, 매체, 하청 서비스에 대한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 프로젝트를 확대하지 않습니다.
  • 예산을 늘릴 수 있는 커미션 기반의 인센티브 정책이 없습니다.

TribalVision Korea는 한국 고객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 부서 역할을 수행하며 1달러의 마케팅 예산도 낭비하지 않고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명확한 목표 아래 사용되는 모든 글로벌 마케팅 비용 출처 내역을 한국 고객 기업들이 직접 검토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