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여러가지 상황상 글로벌 마케팅 통합 및 상호 작용 프로그램 수준으로 관계를 맺을 준비가 아직 미흡한 한국 기업들의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TribalVision Korea가 제공하는 글로벌 마케팅 고문 레벨의 초기 제휴 단계를 통해 TribalVision Korea는 마치 재정 자문가와 비슷한 방식의 지원을 할 것입니다. 한국 고객 기업들이 적용시켜야 할 전반적인 권고 사항들과 함께 객관적이고 종합적인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포커스

자동차의 시동을 걸듯이, TribalVision Korea는 고객 기업들의 내부 임원 및 직원들을 대상을 구체적인 질문들을 던질 것입니다. 이를 통해 TribalVision은 현재 한국 고객 기업들이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어떤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는지, 속해 있는 인더스트리트와 경쟁 기업, 기업 문화와 장단기 마케팅 목표 등을 파악하게 됩니다. 또한 객관적인 시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현장 마케팅 활동에 대한 분석을 실시하게 됩니다.

글로벌 마케팅 로드맵 아웃라인

이 시점에서 한국 고객 기업들은 글로벌 마케팅 진행 과정에서 필요한 핵심 실행 사항과 방향성이 포함되어 있는 마케팅 로드맵을 위한 종합 보고서 형태의 문서를 제공받게 됩니다. 함축적이지만 빈틈없는 마케팅 아웃라인으로써, 이는 고객 기업들이 진행하는 전반적인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의 효과를 심각하게 저하시킬 수 있는 마구잡이식 마켓 접근을 피하기 위해 만들어진 핵심 보고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글로벌 마케팅 전략 전술 로드맵

핵심 보고서가 완성되면, TribalVision Korea는 이를 통해 한국 고객 기업 경영진에게 권고 사항과 글로벌 마케팅 실행에 대한 전반적인 로드맵을 제안하게 됩니다. 이는 고객 기업들의 내부 마케팅 실무자들에 의해 성공적으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역할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