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 실행

TrivalVision Korea에서 전체적인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을 분석 및 조정하고 실행까지 해주길 원하는 한국 고객 기업들을 위한 선택 사항입니다. TribalVision Korea가 제공하는 전략 & 실행 옵션 제휴는 뚜렷하게 세 단계로 구분되어 진행됩니다.

 

분석과 관찰

7-10일 동안 집중적으로 이루어지는 디스커버리(discovery) 단계를 통해 TribalVision Korea에서는 한국 고객 기업들의 모든 측면, 기업의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 그리고 실행 절차까지 꼼꼼히 관찰, 분석합니다.

기업 경영진을 비롯한 기타 관련 업무 직원들과의 인터뷰, 주요 경쟁사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 등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최종적으로 고객 기업들의 현재 상황에 대해 강점, 약점, 기회와 위협 요소를 살펴보는 스와트(SWOT) 분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글로벌 마케팅 전략 전술 수립

분석과 관찰의 디스커버리 단계를 마치게 되면 한국 고객 기업들을 위한 전반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게 됩니다. 글로벌 마케팅 전략서에는 한국 고객 기업들의 상황과 니즈에 맞춰진 통합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최적화된 마케팅 채널에 대한 구체적인 권고 사항, 글로벌 마케팅 채널 각각에 필요한 자금 할당, 그리고 실행 단계별 주요 점검 포인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현장 업무 실행

한국 고객 기업들과의 전략적 협의를 마친 후 컴펌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TribalVision Korea는 계획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을 단계별로 실행하게 됩니다. 고객 기업들 상활에 따라 필요시, 외부 특정 전문가들을 영입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