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자/최고 경영자

Vice President, TribalVision Worldwide
Founder & CEO, TribalVision Asia
Faculty, Emerson College

TribalVision Asia 창립자/최고 경영자이자 TribalVision Worldwide 부사장으로 본사에 합류하게 된 임 수지 교수는 한국내에서는 글로벌 마케터 임수지 교수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톤 Emers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대학 교수 (Adjunct Professor)이자 컨설턴트로서 지난 15년간 한국과 미국, 유럽을 무대로 적극적인 활동을 하며,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리더쉽 컨설팅은 물론, 글로벌 마케터 양성을 통해 해외 시장 개척에 열정을 쏟아낸 인물입니다.

임 수지 교수는 국내 유일의 테크날러지 마케팅 AR (Analyst Relations) 전문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99년 미국의 국제 마케팅 펌에서 독일의 지멘스, 일본의 코니카, 미국의 테라다인 등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업무를 총 지휘하던 당시, 삼성 기업의 글로벌 현장 마케팅 업무를 맡게 되면서 국내에 처음 알려지게 된 인물입니다. 그 후 LG등의 대기업은 물론, 다양한 중소 기업 지원 기관들과의 광범위한 협업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개척에 공헌해왔습니다.

해외 비즈니스 심장부 역할을 리드하는 TribalVision Worldwide의 기업 모토와 고객 기업의 니즈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운영 방식이 한국 기업들의 니즈와 더없이 적격이라는 판단에 합류하게 된 임 수지 교수는 한국 기업들이 세계 시장에 뻗어 나갈 수 있도록 효과적인 마케팅 노하우 전파와 시스템 구축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시장 개척을 지원하는 미국, 유럽등 다국적 정부 기관은 물론, IT, 바이오, 뉴 컨텐츠 사업 기관 및 세계적인 투자 회사등과의 긴밀한 네크워크를 바탕으로 컨소시움을 구축,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임 수지 교수는 해외 시장 개척 및 마케터 양성을 위한 컨설팅 및 초청 세미나 일정을 위해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한하고 있습니다

Seminar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