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에셋 개발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마케팅 에셋 (Asset)

오늘날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마케팅 에셋 (Asset)은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새로운 세일즈 리드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수준 높은 마케팅 에셋을 보유하지 못한 상황이라 할지라도, 세일즈 리드를 창출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예산을 쏟아 붓는 것은 기업의 입장에서 바람직한 일이 아닙니다.

글로벌 마케팅 업계의 최근 리서치에 의하면, 2012년도에 웹사이트의 평균 전환률은 약 6%였습니다. 만약, 전환률을 10%, 혹은 15% 이상으로 올릴 수 있다면, 고객 기업의 매출과 이익에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중요한 글로벌 마케팅 에셋들 중 하나인 기업의 웹사이트는 목적지에 이를 수 있는 수단입니다. 고객에게 메세지를 강요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하는 오늘날 인바운드 마케팅 시대에서 웹사이트는 더 이상 단순한 온라인 안내 책자가 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웹사이트는 기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는 중요한 저장소 역할을 하지만, 동시에 잠재 고객이 짧은 시간 내에 기업을 파악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사람들은 대화를 하기도 하고, 블로그나 이메일, 새로 올라온 내용들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어갑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멋진 기업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겠으나, 그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기업의 웹사이트 자체가 세일즈 리드를 창출하고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기 위한 최종 목적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기업의 정보를 더욱 깊이 제공할 수 있는 다음 채널, 또는 에셋 (asset)으로 전환되어 한국 기업들과이 적극적인 교류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어야 합니다.

 
TribalVision은 방문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하는 다양한 컨텐츠 마케팅 전략 전술 활용은 물론, 방문자의 반응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 검색엔진 최적화 (SEO),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landing page)  관리 등을 통해 웹사이트의 효과 및 전환률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 고객 기업들의 웹사이트가 이전의 어느 때보다도 더욱 매력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담고 있어 검색이 원활해지고 기능적인 웹사이트의 역할을 다하여 세일즈 리드 및 성공 전환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유도할 것입니다.

 

차별화된 브랜드 구축

TribalVision Korea는 한국 고객 기업들에 대해 파악하는 초기 디스커버리 (Discovery)단계 과정에서 고객 기업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모든 글로벌 마케팅 에셋을 꼼꼼히 살펴봅니다. 심도 깊은 검토 후, 전체적인 영향력과 성과 측면에서 고객 기업의 기존 글로벌 마케팅 에셋을 어떻게 강화시키고 성장시킬지에 대한 제안을 하게 될 것입니다.

브랜드를 진정으로 차별화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은 많은 부분에서 얼마나 우수한 글로벌 마케팅 에셋을 보유하고 있는지의 여부에 따라 좌우됩니다. 이 때문에 TribalVision Korea는 미국은 물론 전 세계로부터 능력 있는 파트너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기업 내부에 개발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는 일반적인 웹 에이젼시의 경우와 달리, TribalVision Korea는 전문 인력을 사용하는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TribalVision Korea는 한국 고객 기업들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적합한 능력을 지닌 전문 마케터가 전 세계 어디에 거주하던지 관계없이 직접 관리하고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로인해, 한국 고객 기업 입장에서 기존에 찾기 어려운 전문 개발자나 혹은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시도하지 못했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서 보유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