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마케팅 오토메이션

 

인바운드 마케팅 오토메이션의 효율적 글로벌 비즈니스

오늘날 빅데이타를 바탕으로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시대를 맞아 다양한 최첨단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마케팅 오토메이션은 한국 기업들의 마케팅 및 세일즈 비용을 절감하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수단이 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 Pay-Per-Click Advertising (PPC), 또는 Social Media Marketing (SMM)등을 통해 기업의 웹사이트 트레픽을 높이고, 다양한 리더쉽 (Thought leadership) 컨텐트 자료들을 활용하여 제품이나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점차 세일즈 리드로 전환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드립 마케팅을 활용, 세일즈로 더욱 더 근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때, 마케팅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방식으로 세일즈 리드와 성공 전환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주력하는 것입니다.

 
TribalVision Korea는 인바운드 마케팅 오토메이션 구축을 위해 한국 고객 기업들의 특정 니즈에 맞춘 솔루션을 지원하며, 기존의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효과적으로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